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 소개
직장 전용 무료 계정
현재 사용 중인 직장 이메일 주소로 Google Workspace 계정을 만들고 팀에서 즐겨 사용하는 도구를 이용하세요. 안전한 화상 회의와 Chat을 통해 원활하게 소통하고 15GB Drive 스토리지를 사용해 Docs, Sheets, Slides에서 Microsoft Office 파일 등 수백 개의 파일 형식으로 공동작업하세요.

무료

신용카드 등록 필요 없음

Google Workspace를 사용해 동시에 할 일 목록에서 공동작업 중인 사람들의 이미지

익숙하고 사용하기 쉬운 업무 도구

Google Workspace 공동작업 문서에서 댓글 작성
Google Workspace의 Meet를 이용한 그룹 영상 통화
Google Workspace Drive에서 문서 검색
Google Workspace의 Chat과 Meet를 이용한 실시간 공동작업 커뮤니케이션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중심 공동작업 도구
Google Docs, Sheets, Slides를 이용하면 팀원들이 하나의 소스에서 간편하게 공동작업하고 파일의 전체 버전 기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 공동작업 문서에서 댓글 작성
Google Workspace 공동작업 문서에서 댓글 작성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용 화상 회의
Google Meet을 이용하면 무제한 1:1 화상 회의와 통화당 최대 60분의 그룹 통화(3명 이상의 참여자)를 주최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의 Meet를 이용한 그룹 영상 통화
Google Workspace의 Meet를 이용한 그룹 영상 통화
업무 콘텐츠에 쉽고 안전하게 액세스
사용자당 15GB의 Google Drive 스토리지를 사용해 휴대기기, 태블릿, 컴퓨터에서 업무 콘텐츠를 저장, 공유, 액세스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용 Drive를 통해 PC 또는 Mac에 파일과 폴더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 Drive에서 문서 검색
Google Workspace Drive에서 문서 검색
간편하고 효율적인 팀 메신저
1:1 대화에서 스페이스에 이르기까지 Google Chat을 이용하면 하이브리드팀이 공동작업하고 파일 및 업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의 Chat과 Meet를 이용한 실시간 공동작업 커뮤니케이션
Google Workspace의 Chat과 Meet를 이용한 실시간 공동작업 커뮤니케이션

나와 팀원들에게 익숙한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에 포함되는 제품
Drive
Meet
Chat
Docs
Sheets
Slides

팀원과 실시간으로 공동작업

팀의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Google Workspace Docs 및 Meet UI
Google Workspace와 Microsoft Office 365 호환으로 파일 전송 가능
동적인 팀을 위한 Google Workspace 액세스 제어 기능
다른 곳에서 발견된 문제에 따라 사용자에게 주의하라고 안내하는 Google Workspace Security 메시지
통합된 환경
팀이 스프레드시트, 채팅, 영상 통화 또는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할 때 정보 손실 없이 앱 간에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팀의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Google Workspace Docs 및 Meet UI
팀의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Google Workspace Docs 및 Meet UI
기존 도구와 호환
파일 형식을 변환하지 않고도 Microsoft Office 문서와 PDF를 포함하여 100가지가 넘는 파일 유형을 저장, 공유, 공동 편집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와 Microsoft Office 365 호환으로 파일 전송 가능
Google Workspace와 Microsoft Office 365 호환으로 파일 전송 가능
간편하게 팀과 공동작업자 관리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손쉽게 팀원을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동적인 팀을 위한 Google Workspace 액세스 제어 기능
동적인 팀을 위한 Google Workspace 액세스 제어 기능
콘텐츠를 안전하게 비공개로 유지
Google에서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보안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항상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발견된 문제에 따라 사용자에게 주의하라고 안내하는 Google Workspace Security 메시지
다른 곳에서 발견된 문제에 따라 사용자에게 주의하라고 안내하는 Google Workspace Security 메시지

필요한 답변 찾기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와 Google의 독립형 앱 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는 직장에서 기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팀원들과 공동작업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Drive 및 Meet용 Microsoft Outlook 플러그인과 간편한 공동작업 및 파일 공유를 위한 사용자 추가 및 삭제 등의 관리 기능을 포함하여 여러 추가적인 비즈니스 수준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Microsoft Office를 사용하고 있는데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에서 Microsoft Office 파일이 호환되나요?

예. Microsoft Office 파일을 Google Drive에 업로드하면 Google Docs, Sheets, Slides에서 Microsoft Office 파일을 직접 편집하고, 댓글을 쓰고, 공동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사항은 원본 Microsoft Office 형식으로 자동 저장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또는 동영상 시청하기

결제는 언제,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 기간이나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각 사용자가 15GB 규모의 안전한 Google Drive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수백 또는 수천 개의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스토리지 또는 3명 이상이 참여하는 그룹 화상 회의 시간 연장, 고급 보안 제어, 연중무휴 지원과 같은 기능이 필요하다면 Google Workspace Enterprise Essentials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단독 근무자, 팀, 대규모 그룹 중 누구에게 권장되나요?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는 업무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조직 전체에 속해 있을 수 있는 프로젝트를 포함한 개인 프로젝트 또는 대규모 그룹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기존 직장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파일에 액세스하고 업무를 지속할 수 있으며 Google 업무 계정과 개인 계정을 별도로 유지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필요할 때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별도의 비용 없이 구성원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를 사용할 팀원은 몇 명까지 추가할 수 있나요?

동일한 팀 계정을 신청할 수 있는 인원은 최대 25명이나 회사에서 동일한 회사 도메인을 사용하는 팀 계정을 여러 개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 Essentials Starter에는 어떤 앱이 포함되어 있나요?
  • Google Drive: 하나의 안전한 장소에서 파일 저장, 액세스, 공유
  • Google Docs: 팀을 위한 문서 편집 도구
  • Google Sheets: 공동작업이 가능하고 스마트하며 안전한 스프레드시트로, 변화가 잦은 조직에 적합
  • Google Slides: 팀원들과 함께 프레젠테이션 생성
  • Google Meet: 팀과 비즈니스를 위한 보안 화상 회의
  • Google Chat: 간결한 1:1 메시지와 그룹 공동작업 기능
  • Google Calendar: 팀을 위해 고안된 통합 온라인 캘린더
  • Google Forms: 간편하게 팀원 대상 설문지 및 양식 생성
  • Google Sites: 간편하게 팀 사이트 생성
  • Google Keep: 체계적인 정리 및 영감을 받은 내용이나 해야 할 일을 손쉽게 기록
Google Workspace 유료 버전과는 어떻게 다른가요?

Business Starter, Business Standard, Business Plus, Enterprise와 같은 Google Workspace 유료 버전에는 맞춤 비즈니스 이메일 관리 기능, 사용자당 추가 스토리지, 고급 화상 회의 기능,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관리 제어 기능 등이 포함됩니다. 맞춤 이메일이 필요한 경우 Google Workspace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요금은 사용자당 월 $4.80부터입니다.

맞춤 이메일은 필요하지 않으나 위에서 언급한 다른 기능이 필요한 경우에는 Google Workspace Enterprise Essentials로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여러분의 성과세상에 보여
주세요.
기존 직장 이메일 주소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계정을 통해 팀을 만들고 팀원들과 공동작업하세요. 나 또는 팀원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무료
  • 체험 기간 없음
  • 신용카드 등록 필요 없음